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PDF 파일 무료 다운로드(홈페이지 접속)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개념원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는 '개념원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되며,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 연결 시 온라인/오프라인 상태에서 모두 열람이 가능합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내려받는 방법

 

■ 사이트 접속

 

개념원리 수학 교재의 정답 및 해설지는 여러 사이트나 블로그 등지에서 홈페이지와 같이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경우가 적지 않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출처가 불분명한 파일 다운로드 시 기기가 바이러스 등에 감염되어 오류를 발생시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개념원리] 항목 클릭

 

사이트 상단 카테고리 메뉴에서 [교재] 항목을 클릭한 후 하위 목록에서 [개념원리] 항목을 순차적으로 선택해 줍니다.

 

 

■ [자세히] 버튼 클릭

 

 

개념원리 수학(상) 교재 아래 [자세히] 버튼을 클릭합니다.

 

 

■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내려받기

 

[답안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가 로컬 PC에 PDF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아크로벳 리더로 연결하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열람이 가능합니다.

 

 

아도브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은 온라인 상에서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더라도 온라인 상태에서는 파일 클릭 시 웹뷰어를 통해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웹뷰어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파일 크기는 10MB 내외이며, 168 페이지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은 보통 로컬 PC 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