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Q&A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롯데홈쇼핑 이용 고객은 고객센터를 통해 상품의 주문 내역 및 배송현황, 주문취소, 반품/교환/AS/환불 등 상품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문의 및 확인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회원이 아닌 경우 [로그인 >>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시 기재했던 '이메일'을 입력하면 배송조회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주문번호는 주문완료시 전송되는 SMS/카카오톡 알림에서 확인 가능)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운영

 

롯데홈쇼핑 고객센터인 '롯데아이몰 상담전화' 번호는 1899-4000번이며, 평일(월요일~금요일) 09:00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은 09:00시부터 13:00까지만 운영되며,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롯데홈쇼핑 방송상품 ARS주문 전화번호는 080-000-1000번입니다.(무통장 입금 시 부산/경남은행은 ARS 주문 외 롯데아이몰 등 다른 매체로 결제이력이 있을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배송 단계

 

롯데홈쇼핑을 통해 주문한 상품은 [주문접수 >> 결제완료 >> 상품준비 >> 배송 >> 배송완료] 등 5단계를 거쳐 수취인에게 전달됩니다.

 

 

배송중 단계로 전환되기 전까지 주문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일부 상품 제외)

 

다만, 배송중 단계라도 일부 주문 건의 경우 배송 준비 단계에 따라 취소가 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주문변경 및 취소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홈쇼핑 반품 상품 직접 배송

 

주문한 상품을 교환 또는 반품하는 경우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롯데홈쇼핑에서 상품을 회수(수거)하게 됩니다.

 

직접 발송해야 하는 경우라면, 고객센터 (1899-4000) 를 통해 처리를 접수해야 합니다.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하는 경우 반품 내용을 확인하지 못해 회수가 지연되거나 회수에 따른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품과 교환은 상품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다만, 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과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