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롯데홈쇼핑 이용 고객은 고객센터를 통해 상품의 주문 내역 및 배송현황, 주문취소, 반품/교환/AS/환불 등 상품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문의 및 확인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회원이 아닌 경우 [로그인 >>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시 기재했던 '이메일'을 입력하면 배송조회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주문번호는 주문완료시 전송되는 SMS/카카오톡 알림에서 확인 가능)
▶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운영
롯데홈쇼핑 고객센터인 '롯데아이몰 상담전화' 번호는 1899-4000번이며, 평일(월요일~금요일) 09:00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은 09:00시부터 13:00까지만 운영되며,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롯데홈쇼핑 방송상품 ARS주문 전화번호는 080-000-1000번입니다.(무통장 입금 시 부산/경남은행은 ARS 주문 외 롯데아이몰 등 다른 매체로 결제이력이 있을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롯데홈쇼핑 배송 단계
롯데홈쇼핑을 통해 주문한 상품은 [주문접수 >> 결제완료 >> 상품준비 >> 배송 >> 배송완료] 등 5단계를 거쳐 수취인에게 전달됩니다.
배송중 단계로 전환되기 전까지 주문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일부 상품 제외)
다만, 배송중 단계라도 일부 주문 건의 경우 배송 준비 단계에 따라 취소가 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주문변경 및 취소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롯데홈쇼핑 반품 상품 직접 배송
주문한 상품을 교환 또는 반품하는 경우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롯데홈쇼핑에서 상품을 회수(수거)하게 됩니다.
직접 발송해야 하는 경우라면, 고객센터 (1899-4000) 를 통해 처리를 접수해야 합니다.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하는 경우 반품 내용을 확인하지 못해 회수가 지연되거나 회수에 따른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품과 교환은 상품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다만, 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과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