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엠비엔 편성표/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MBN 편성표)

엠비엔 편성표

 

엠비엔(MBN) 편성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 누구나 확인이 가능합니다.

 

 

엠비엔 편성표는 일주일 단위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댓글, 시청자게시판 글 등록 등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1] 엠비엔(MBN) 편성표 확인방법

 

● 엠비엔(MBN) 홈페이지 접속

 

엠비엔(MBN) 편성표 확인을 위해 MBN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MBN' 또는 '엠비엔'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 편성표 카테고리 클릭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편성표'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 엠비엔 편성표 확인

 

엠비엔(MBN)는 1주일 기준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Now ON]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방송중인 엠비엔(MBN)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편성표 페이지 좌측 상단에 위치한 '인쇄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보고 있는 날짜의 편성표를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2] 엠비엔(MBN)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엠비엔(MBN) 방송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Q&A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엠비엔(MBN) 고객센터는 일반문의 및 다시보기 결제, 영상구매 등 용건에 따라 다른 전화번호를 사용합니다. 엠비엔(MBN) 고객센터 대표전화 번호는 02-2000-3114번 입니다.

 

 

다시보기 결제는 02-2000-5747번을, 영상구매와 관련된 문의는 02-2000-3126번으로 직접 전화하는게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엠비엔(MBN)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기준 09:00~18:00 입니다. 12:00~13:00 사이는 점심시간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MBN은 의무전송 채널이기 때문에 전국 모든 가정에서 케이블TV(15~20번)와 IPTV(16번), KT스카이라이프(16번) 등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N이 나오지 않는다면 간단한 조작을 통해 수신 설정을 바꿔줘야 합니다. TV 설정 기능 중 자동채널검색을 선택하거나 채널 재검색 또는 재설정을 실행하면 됩니다.

 

케이블TV 시청을 위한 셋톱박스가 설치돼 있는 경우 전원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전파 수신을 위한 셋톱박스 설정이 초기화되면서 MBN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서 셋톱박스 없이 케이블TV를 보는 공시청의 경우 관리사무소에 연락해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