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시간 [ns홈쇼핑 이용 Q&A]

ns홈쇼핑 고객센터

 

 

ns홈쇼핑에서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는 4일 내 입금을 완료해야 합니다. 4일이 지나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만약, 부득이하게 결제가 지연된다면, 고객센터로 입금 지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주문 접수, 입금 확인'으로 되어 있다면, [마이페이지]에서 결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ns홈쇼핑 이용 Q&A

 

①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ns홈쇼핑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688-7700번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 입니다. 고객센터는 교환 및 반품, A/S, 주문 취소, 결제, 환불 등 ns홈쇼핑 이용과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무통장 입금 및 예치금, 상품권, NS페이, 계좌이체, OK캐시백 등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주문한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못했다면, 홈택스에서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②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환불은 주문한 상품의 취소 및 반품이 완료된 이후 진행되며,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방법과 환불 시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카드로 결제한 경우 매출 취소는 보통 토/일/공휴일 제외 3~4일이 소요됩니다.

 

 

무통장 환불은 환불 접수 후 1~2일(토/일/공휴일 제외)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NS상품권은 취소, 반품 완료 후 상품권으로 전환됩니다. 반품, 환불의 경우 한 번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ns몰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방송상품은 동일한가요?

 

ns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방송상품과 구성과 가격만 다를 뿐 같은 회사에서 생산한 동일상품입니다. TV홈쇼핑 상품 중 생방송 상품, 지난 방송상품, 내일 방송상품 모두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ns상품권은 권면금액의 60% 이상(1만 원 이하는 80% 이상)을 사용한 경우 그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구입일로부터 5년간 유효하며, 상품권 번호 등록 후에는 다른 아이디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댓글